뉴스센터 iOS Android 사전등록 게임공략 게임기네스 갤러리 사랑방
  핫뉴스    취재기사    기대작    인기신작    업계소식    집중분석    VR게임    WEB게임   

클래시오브클랜

케로로퍼렁별

뫼비우스FF

크로노블레이드

레이븐

임플로전

아이어(Ire)

삼국지조조전

캔디소다사가

쿠킹마마

회원가입   
모바일게임 천군에 고수(웹툰) 캐릭터들이!?!?
닉네임 : 소름기   [등록일시 : 2016-10-27 21:34:43]  조회 : 4148 . 추천 : 0   첨부파일 :
http://ver.kr/KUXuPQ







여러분 웹툰 고수 보시나요???
무협 소재로한 웹툰인데, 네이버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웹툰이죠!









잠깐 사진 스샷하려다 만화 보니, 아래에 천군x고수 홍보 팝업창이 있더라고요.








핵심적인 캐릭터들이 웹툰에선 볼 수없었던 고퀄리티로 출시하였네요 ㅋㅋ
그리고 광고에 보시다시피 접속만 하면 송예린 5성을 바로 지급!!!


저도 받았답니다 ㅋ_ㅋ
나중에 기간 끝나면 구하지도 못하니, 여러분들도 얻어보세요!










제 캐릭터 목록 중에 중앙에 송예린 보이시나요 ㅎㅎ!
캐릭터 인게임 퀄리티도 무척 좋게 나왔더라고요. +_+









나머지 캐릭터는 이렇게 도감을 통해서 확인도 할 수 있었습니다.
고수의 주인공 캐릭터인 강룡!!!








주인공 강룡 기술은 어떤지 미리보기를 통해서 확인해 보았어요 ㅎㅎ







움짤로 준비 했어요!!!
강룡이 웹툰에서 사용하는 기술 잘 표현 했더라고요!!
특히 주변 지형물이 파괴되는 이펙트도 완전 멋있고요 +ㅁ+@@

웹툰에서도 기술을 사용하면 주변 지형물들이 초박살이 나거든요 ㅋㅋㅋㅋㅋ





고수 캐릭터들은 뽑기를 통해서도 얻을 수 있지만,
이벤트 기간동안은 고수콜라보 전용 이벤트 던전에서 조각으로 얻을 수도 있었습니다.











클리어하면 보상으로 조각 소량을 얻고,
특정 지역마다 대량의 조각을 지급하기도 하였습니다.


저는 송예린을 데리고 이벤트 던전을 열심히 돌고 있는 중 ㅎㅎ












송예린 스킬도 강룡의 이펙트 퀄리티가 전혀 떨어지지 않고 완전 멋있더라고요.
웹툰에서 송예린은 귀신은 봉인하여 몸에 담고 있는데, 그 부분을 정말 잘 표현한 이펙트였습니다.

나머지 캐릭터들은 어떤 이펙트를 보여줄지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열심히 이벤트 던전 도는 중!!!ㅋㅋ
여러분들도 기간 내에 꼭 얻어보세요~
 

0
   
총 덧글수 ( 0개 )
번호 제목 닉네임 날짜 조회 추천
    게임와이 청소년보호정책 관리자 2016-04-27 27691 0
    12월 07일 21시 게임와이 서버점검 안내 관리자 2015-12-07 27617 0
    [특집] 갓오브하이스쿨 영혼석 1만개 쏜다! 관리자 2015-11-30 27664 0
    창간이벤트 당첨자 안내[1] 관리자 2015-09-18 27630 0
14696     모바일게임 천군에 고수(웹툰) 캐릭터들이!?!? 소름기 2016-10-27 4149 0
14695     금수저 게임쿠폰어플 후기 dlwnsdud 2016-09-09 3827 0
14694     [펌] 루리웹 장인이 만든 초대형 체스판 + 영상 소름기 2016-08-04 6129 0
14693     내 사랑 아옳님 근황...★ 립싱크 2016-07-20 9391 0
14692     퍼스트체이서 개꿀 이벤트 3! 립싱크 2016-06-15 4413 0
14691     재미있는 성우 더빙 영상 꾸리경리 2016-06-06 4207 0
14690     귀여운 캐릭터 클레이 제작기!! 소름기 2016-06-06 3515 0
14689     이정도면 진짜 개념이벤트!!! 소름기 2016-05-16 4219 0
14688     이대로 괜찬은가? 84년생의 코덕인생!? susu2 2016-05-02 4901 0
14687     불멸의전사2 아이템 세팅 팁!! 디비젼충 2016-03-31 6258 0
14686     아재가 알려주는 문상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소름기 2016-03-27 5009 0
14685     남심을 설레게했던 게임 탑5.jpg 꼬들밥썅 2016-03-23 5744 0
14684     와... 세나 2찾기 2벤트 레전드 분 나왔네 ㅡㅡ 소름기 2016-03-21 4655 0
14683     다양한 앱스토어 골라서 다운받자! 소름기 2016-03-21 4116 0
14682     없으면 만드는 루리웹인의 디오라마 제작기 군청 2016-03-13 4873 0
14681     클래시오브킹즈(COK) 간단 리뷰 영상 소름기 2016-03-10 3871 0
14680     무모한도전? 무한도전하는 어느 모바일게임회사이야 와이더블유 2016-02-12 5513 0
14679     [펌] 백발백중모델기념 러블리즈 팬아트 와이더블유 2016-02-04 5660 0
14678     이름 지을때 신중해야 하는 이유.jpg 군청 2016-01-05 6702 0
14677     친구랑 같이 하면 빡치거나 싸우는 게임들 소름기 2015-12-23 6542 0
14676     [17금] 시라누이 마이 최근 코스프레 사진!! 소름기 2015-12-15 18486 0
14675     내맘대로 신규게임 병맛 리뷰하기 소름기 2015-10-07 6701 0
14674     딸만대장경 드리퍼 2015-09-02 8812 0
14673     후배위하는선배 타포라능 2015-09-02 12199 0
14672     세상에서 가장 아찔한 광고 럭키쭌이 2015-09-02 7781 0
1   |2   |3   |4   |5   |6   |7   |8   |9   |10   |
베스트 게시물
베스트 댓글
 10점 만점에 2점...ㅋㅋ 
 이미 나와서 애플이 엄청 띄워주고
 이렇게 인기인데, 짝퉁이 안나와주
 ㅋㅋㅋㅋ
 와우, 사진만 봐도 힐링이 되는듯..
 어떤 게임인지 궁금하네요. 무료니
 시노자키 아이 좋아~ 
 헉, 난리났네요. 
 마비노기 기대됨
 별점은 5개?
게임와이 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제휴안내  |  보도자료

게임와이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137-873)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7길 10, 3층(역삼동, 융전빌딩) / TEL : 070-4658-9418 / FAX : 02-8233-9383
Copyright@GAME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