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센터 iOS Android 사전등록 게임공략 게임기네스 갤러리 사랑방
  자유게시판    대놓고홍보    영자에게    스마트폰꿀팁    공지사항    피규어    서포터즈   

클래시오브클랜

케로로퍼렁별

뫼비우스FF

크로노블레이드

레이븐

임플로전

아이어(Ire)

삼국지조조전

캔디소다사가

쿠킹마마

회원가입   
신작온라인게임 코즈믹아레나 배틀캠페인 개최!!
닉네임 : 나타나라얍   [등록일시 : 2016-02-11 11:26:12]  조회 : 4686 . 추천 : 0   첨부파일 :
Notice: Undefined index: HTTP_USER_AGENT in /home/tion/_______ini/ini_secret_code.php on line 24 Notice: Undefined index: HTTP_USER_AGENT in /home/ver/public_html/_______TION_STATS/STATS_TION_SET.php on line 18 http://ver.kr/bgnjWk




12월 부터 코즈믹브레이크 후속작 코즈믹아레나가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비쥬얼 액션슈팅게임답게 화려한 그래픽과 예쁜 캐릭터들로 무장하고 출시 했는데요

그중에서도 성능과 비쥬얼에 모두 훌륭한 아이비스가 인기가 많다고해요!



코즈믹아레나 내에서도 퀘스트를 진행하다보면 만날 수 있는 아이비스는

근거리에 특화된 캐릭터로 전장을 누비면서 모든 기체를 썰어버릴 수 있는 강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어요!

아무래도 코즈믹아레나는 비쥬얼이 중요한 게임이다보니 액션만큼

캐릭터의 외관도 중요한대요!

아이비스는 거기에도 빠지지 않는 캐릭터 입니다!




검을 휘둘러 검기를 통해 공격을 하고

필살기와 같은 시프트 액션을 사용하면 강력한 타격을 가할 수 있어요!

코즈믹아레나는 이런 미소녀 캐릭터들이 주축을 이루어서 싸우는 게임입니다!

타격이면 타격 비쥬얼이면 비쥬얼 어디하나 빠지지 않는데

여기에다 자유도 높은 커스터마이징을 통해서 내가 아끼는 캐릭터를 어디에도 없는 캐릭터로 꾸밀수 있다고해요!



지금 코즈믹아레나에서는 배틀캠페인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하기만하면

아이템을 이것저것 주고 있으니 지금 참여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모바일 게임도 좋지만 가끔 온라인게임 하는것도 온라인게임만의 재미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아요~
 

0
   
총 덧글수 ( 0개 )
번호 제목 닉네임 날짜 조회 추천
104     케로로 퍼렁별 원정대 안할 이유가 없는 알짜베기 나 초코에몽 2015-07-07 1637 0
103     이거야말로 대박꿀팁! 케로로퍼렁별원정대 고렙가는 용용이 2015-07-06 1348 0
102     케로로 퍼렁별 원정대 소환셋 증정 이벤트 함 개꿀ㅋ 초코에몽 2015-07-06 2892 0
101     이벤트 코드로 유료템 받고 아이폰 6까지 받을수있는 용용이 2015-07-05 1947 0
100     지금부터 내가 꿀팁을 주겠음!! 추첨선물이 아이폰6 용용이 2015-07-04 2327 0
99     케로로퍼렁별원정대 소환셋 받고 겜하자! 초코에몽 2015-07-03 1733 0
98     대박꿀팁~!케로로퍼렁별원정대 선물 받기!!100%지급 용용이 2015-07-02 1744 0
97     브레이브 헌터 사코 나눔ㅋㅋ 템 받고 ㄱㄱ 초코에몽 2015-07-01 1818 0
96     요즘 게임들 1기가 넘어가는 건 예삿일도 아니네요 메테오라이트 2015-07-01 1837 0
95     케로로퍼렁별 원정대 완전 잼써요 ㅋ이벤트 코드 받 용용이 2015-06-30 1962 0
94     고퀄 몬스터겜 브레이브 헌터 사코 나눔 초코에몽 2015-06-30 1750 0
93     테일즈런너 오싹오싹 테런렌드 이벤트 와이게임 2015-06-29 2516 0
92     브레이브 헌터 사코 나눔! (펫 뽑기 쿠폰 줌) 초코에몽 2015-06-28 2364 0
91     지금 바로 케로로퍼렁별 원정대 아이템 받기 ㅋ 용용이 2015-06-28 1883 0
90     고퀄 브레이브헌터 사코 나눔 ㅇㅇㄱㄱ 초코에몽 2015-06-26 1911 0
89     케로로퍼렁별 원정대 대박 이벤트 중임 ㅋ선물이 아 용용이 2015-06-25 1321 0
88     브레이브 헌터 완전 잼써 ㅋㅋㅋㅋ 사코나눔해 초코에몽 2015-06-24 2276 0
87     한예진 가서 게임기획을 배워볼까 합니다 메테오라이트 2015-06-24 2029 0
86     브레이브 헌터 사코 나눔함 고고고 초코에몽 2015-06-23 1926 0
85     브레이브 헌터 꿀팁! (***사코 나눔함) 초코에몽 2015-06-22 1652 0
84     케로로퍼렁별 원정대!! 이벤트 코드로 아이템이랑 선 용용이 2015-06-22 1777 0
83     사코 나눔함ㅋㅋㅋㅋ브레이브 헌터 최고 ㅋㅋ 초코에몽 2015-06-21 1400 0
82     [네오위즈게임즈] 모바일 퀴즈게임 '퀴즈월드킹2' 출 소름기 2015-06-21 2916 0
81     케로로퍼렁별 원정대 게임하고 아이폰6받을수도있다 용용이 2015-06-20 1640 0
80     브레이브헌터 사코 나눔함ㅋㅋㅋㅋ 초코에몽 2015-06-19 1587 0
1   |2   |3   |4   |5   |6   |7   |8   |9   |10   |
베스트 게시물
베스트 댓글
 정말 정든 게임입니다.떠나지 못하
 리세하는 사람도 있네요. 막힌
 게임-메인-공지사항-목록-쿠폰페이
 계정 연동을 시키고 다른 기기에서
 아마도 막아둔 모양입니다. &nbs
 함선 2장 되어 있는 거 보니 일반
 함선 카미이즈미, 함선 리세부터
 애플 못 찾겠다능;; 
 평점 4.4점 좋네요 
 전국적인 아파트물건 소개해드릴
게임와이 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제휴안내  |  보도자료

게임와이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137-873)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7길 10, 3층(역삼동, 융전빌딩) / TEL : 070-4658-9418 / FAX : 02-8233-9383
Copyright@GAMEY. All Rights Reserved